학-사-공-지-
  커뮤니티 학사공지
 
 
2019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게시물 정보
설명

제목,날짜,조회수,담당부서,담당자 등의 정보 제공

2019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19.06.05 3545
교무팀 ☎ 02-910-4037 박민우

1. 신청대상 : 제적 및 자퇴학생

2. 제외대상(세부사항 학사규정 제87조 참조)
   가. 제적당시의 모집단위가 재입학 시 폐지된 경우의 해당자 
   나. 2015학번 이후 신입학한자 중에 첫학기에 자진퇴학 또는 제적된 자 등

3. 신청기간 : 2019. 06. 17.(월) 10:00  ~ 2019. 06. 28.(금) 16:00 

4.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인터넷 신청

www.kookmin.ac.kr ⇒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학적정보 ⇒ 재입학신청 

5. 선발가능인원

 

구분

여석

정원내

정원외

합계

주간

66명

29명

95명

야간

-

-

합계

66명

29명

95명

     * 정원내외 구분은 입학당시 입학전형 구분에 따름

6. 일정

주요업무

일정

비고

신청기간

2019.06.17.(월) ~ 06.28.(금)

 종합정보시스템 온라인 신청

자격심사

2019.07.01.(월) ~ 07.03.(수)

 ※ 자격미달자의 경우 교무팀에서 개별통보

면접 및 심사

2019.07.08.(월) ~ 07.19.(금)

 세부일정 및 장소는 소속 단과대학에서 개별 통보

합격자발표

2019.07.26.(금) 예정

 종합정보시스템 학적정보 확인

수강신청

2019.08.14.(수) ~ 08.27.(화)

 추후공지 될 수강신청 안내 참조요망

등록기간

2019.08.26.(월) ~ 08.30.(금)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가능

7. 유의사항

  가. 선발인원은 전체 재입학 여석 내에서 선발함.

  나. 학칙 개정에 따라 학부, 학과, 전공 명칭이 변경된 경우 변경된 명칭의 소속으로 선발함.

  다. 교육학과는 승인정원 제한에 따라 재입학 인원을 선발하지 않음.

  라. 제적당시의 모집단위가 재입학 시 변경된 경우 학과커리큘럼이 유사한 학과로 선발함.

  마. 재입학자는 본교에서 기 취득한 학점을 기준으로 학년, 학기가 재조정 됨.

  바. 면접방문 시 “재입학학점인정표”를 반드시 확인 하고 “재입학 서약서”를 작성함.

  사. 등록기간에 재입학금 및 등록금을 미납시 재입학이 취소됨.

  아. 면접심사에 합격한 자는 등록금 이외의 재입학금(2019학년도 입학금의 반액)을 납입하여야 함.

  자. 종합정보시스템內 개인정보란에 연락처를 반드시 최신 정보로 수정하여야 함.

      ※ 연락처 오류 등으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차. 재입학 이전에 졸업논문에 합격한 자라도 재입학 이후 재응시하여 합격하여야 함.

8. 문의 : 교무팀 박민우 (Tel: 02-910-4037, E-mail : parkmw@kookmin.ac.kr)  

목록으로 가기 스크랩하기
학사공지 목록
설명

번호,제목,담당부서,날짜 포함

번호 제목 담당부서 날짜
4101 2020학년도 전부(과) 선발방법 안내 교무팀 19.06.24
4100 하계방학?종합서비스센터 근무시간 안내 종합서비스센터 19.06.21
4099 2019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2차 폐강 안내 교무팀 19.06.18
4098 졸업인증제 변경사항 안내 교무팀 19.06.13
4097 [교무팀] 계절학기 관련 안내 교무팀 19.06.13
2019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 19.06.05
4090 2019-여름학기 교내/외 생활관 추가모집 안내 생활관 19.06.04
4089 2019학년도 1학기 학업성적 확인 및 정정요청 기간 안내 교무팀 19.06.05
4088 2019학년도 2학기 외국인 유학생 생활관 신청 안내 외국인유학생지원센터 19.06.03
4087 2019학년도 여름학기 사회봉사Ⅲ 교과목 신청 안내 북악인성교육센터 19.05.30
4086 다·부전공 지원조건 및 전형 변경 안내 교무팀 19.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