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home 로그인 사이트맵 영문
 
  시설안내  
 
 
     
 
뉴-스-플-러-스-
   국민NEW&HOT  뉴스플러스
 
 

국민대 임홍재 총장, 거리두기 해제 맞아 일일 바리스타 되어 학생들에게 음료 전달

 

 

국민대학교 임홍재 총장이 지난 4월 21일 (목) 오후 국민대 성곡도서관 앞에서 일일 바리스타가 되어 학생들에게 커피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약 600여명 이상의 학생이 참여하는 등 당초 예상 계획보다 성황리에 종료됐다. 임 총장을 비롯하여 이석환 교학부총장, 심인보 학생처장, 고한준 대외협력처장이 학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3월 임 총장은 거리두기로 인한 온라인 입학식 행사에서 신입생들과 젠가 게임을 하며 커피차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 바 있다.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약 한 달 만에 지켜지는 본 약속과 함께 국민대 캠퍼스 교정은 오랜만에 본격적인 활기를 되찾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커피 이벤트 뿐 아니라 최근 학생들 사이에 유행하는 인생네컷(포토부스) 이벤트, 추억의 뽑기를 통한 다양한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임홍재 총장은 온라인으로 대신한 작년 입학식 영상에서는 자신의 MBTI소개와 민트 초코에 대한 취향을 밝히는 등 학생들의 눈높이로 소통하고 그들의 언어로 소통하여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국민대 관계자는 “거리두기의 전면 해제와 함께 캠퍼스에 활기가 돌기 시작했고 학생들이 이벤트 참여에 큰 즐거움을 느끼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민대는 2년간 학생들에게 제공하지 못했던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하며 아낌없이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list
 
 
로고